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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Z PILATES

소도구 단체그룹 필라테스

폼롤러, 서클링, 보슈, 짐볼, 밴드, 토닝볼 등 다양한 도구들을 이용해
매트에서 필라테스를 배우는 CLASS입니다. 도구에 따라 유산소,
근력, 발란스, 스트레칭 등 다양한 운동의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건강과 다이어트가 목적인 회원님들께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1:1~6:1 기구 필라테스

필라테스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기구 필라테스는 리포머, 캐딜락,
체어, 바렐, 월유닛, 스프링보드 등의 기구를 사용해 필라테스를
배우는 CLASS입니다. 자세교정 및 재활에 특화된 프로그램인 만큼
디테일과 안정성이 높은 기구 필라테스는 운동 목적(다이어트,
자세교정, 재활)에 따라 개인레슨 및 2:1~6:1 소그룹 레슨으로
진행됩니다.
소그룹 리포머수업, 소그룹 스프링보드수업 소그룹 월유닛수업 등
다양한 수업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성장 필라테스

성장시기에 책상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현재의 청소년들에게는
자세가 틀어져 있는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필라테스는 성장판을
자극하여 성장촉진을 유도하고 척추를 올바르게 잡아주므로 성장에
도움을 주고 균형있는 근육발달로 아동비만을 관리해줍니다. 또한,
공부에만 지쳐있는 아이들에게 스트레스 해소 및 기초체력, 집중력을
길러줘서 더욱 좋은 학업효과를 만들어 내는 효과적인 운동입니다.

골프 필라테스

한 방향으로만 동작을 계속하는 골프는 몸의 발란스가 깨져서
근육통,관절염, 타박상 및 골절 등 많은 부상을 유발합니다.
스윙동작으로 인해 상체 좌우 발란스와 골반이 틀어져 있는 자세를
필라테스 운동프로그램으로 코어를 잡아줌으로써 골반의 안정성,
협응력, 관절의 가동범위를 향상하며 통증 완화와 경기력 향상 및
비거리 또한 좋아지는 운동프로그램입니다.

산전산후 필라테스

임산부를 위한 산전, 산후 필라테스는 아이와 산모의 건강을 위한
효과적인 운동입니다. 출산 전 코어 강화 및 기력, 심폐기능을
높여주며 출산 후 틀어진 자세를 바로잡고 근력을 강화해 육아하며
필요한 체력과 출산 후에 발생하는 통증을 완화해 줍니다. 건강한
산모에게서 건강한 아기가 태어나는 만큼 산전 산후 필라테스로
효과적인 육아준비 시작하세요.

맨즈 필라테스

필라테스는 여자운동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오히려
남자들에게 더욱 필요한 운동입니다. 필라테스를 창시한 조셉
필라테스도 남자였으며 필라테스 초창기에는 남자의 비율이 더욱
높았습니다. 외근뿐만 아니라 속근을 강화해주고 스트레칭과 함께
전신운동을 진행하기에 더욱 균형 있고 탄력 있는 몸을
만들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