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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1-03-10 17:36
[이지필라테스 홍대점] [홍대이지필라테스] 리포머에서 하체와 복부를 동시에 강화하는 동작 'Bottom Lift'
  글쓴이 : 이지필라테…
조회 : 12  

안녕하세요. 홍대 이지필라테스 강사 Grace입니다.

오늘은 리포머에서 하체와 복부를 강화할 수 있는 동작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준비자세]
캐리지에 누워 풋바에 발을 골반 너비로 올리고 골반은 중립으로 준비합니다.
손은 엉덩이 옆에 내려놓고 어깨를 바닥에 넓게 내려놓습니다.


[동작순서]
호흡을 내쉬면서 복부를 납작하게 만들어 임프린트를 하고 골반을 말아 꼬리뼈부터 차례대로 위로 올라갑니다.
마시는 호흡에 유지하고
내쉬는 호흡에 윗등부터 차례대로 내려와서 마지막에 골반 중립으로 돌아옵니다.


[목적]

복부 및 햄스트링 강화

척추 분절


[주의사항]
캐리지가 최대한 움직이지 않게 허벅지 뒤쪽과 복부 힘으로 고정시킵니다.
어깨가 말리지 않게 팔도 바닥을 밀어내 단단하게 고정시킵니다.
허리를 꺾거나 갈비뼈가 들리지 않게 복부 힘을 유지합니다.



기구에서 색다른 운동을 경험하고 싶은 분들

홍대 이지필라테스로 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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