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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1-03-09 19:04
[이지필라테스 홍대점] [홍대이지필라테스] 리포머에서 하는 군살없는 탄탄한 팔 만들기 'BICEPS'
  글쓴이 : 이지필라테…
조회 : 27  

안녕하세요~ 홍대이지필라테스 강사 Chloe입니다:)


오늘은 리포머에서 하는 팔운동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영상을 그러면 한번 보고 와볼까요~~




준비자세
pulley 방향을 바라보고 박스위에 앉아주세요.양쪽 좌골 돌기 위에 앉아 골반위에 척추가 바로 세워진 상태에서 꼬리뼈부터 머리 끝까지 길게 늘리는 느낌을 유지해주세요. rope를 한번 cross 한 상태에서 양손에 strap을 잡고 팔을 어깨 높이로 들어 앞으로 길게 뻗어 주세요. 이때 손바닥이 천장을 바라보게 하고, 양팔은 어깨넓이로 벌려 준비해주세요.


동작순서
마시는 호흡에 준비
내쉬는 호흡에 복부에 힘을 주면서 팔꿈치를 구부려 손바닥을 어깨쪽으로 당겨와주세요. 이때 팔꿈치의 높이는 유지할게요
마시면서 천천히 제자리로 돌아갈게요


주의사항
동작을 하는 동안 복부의 힘을 줘서 몸통이 앞뒤로 움직이지 않게 주의해주세요.
팔의 위치가 변하지 않게 유지해주세요.
어깨부터 팔꿈치까지 고정축을 유지하고, 아래팔에서만 움직임이 나오게 해주세요.
어깨가 앞으로 말리거나 팔꿈치가 너무 다 펴지지 않게 주의해주세요.


운동목적
팔의 전면 근육 강화
몸통 안정화
앉은 자세에 대한 인지력 향상
팔꿈치 굽힘과 폄에 대한 조절능력 향상



이제 날이 점점 풀리면서 옷차림이 가벼워지기 시작했는데 함께 홍대 이지필라테스로 오셔서 운동을 같이 해보아요~:)
흐물거리는 팔은 이제 안녕하고, 탄탄한 팔을 함께 만들어 보아요!



문의

02 337 2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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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필라테스 홍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