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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1-02-10 16:51
[이지필라테스 홍대점] [홍대이지필라테스] 리포머에서 하는 복부 강화운동 'Hundred Prep'
  글쓴이 : 이지필라테…
조회 : 10  

안녕하세요. 홍대 이지필라테스 강사 Grace입니다.
오늘은 리포머 기구로 할 수 있는 복부 운동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손에 스트랩이 걸려있기 때문에 매트에서 할 때보다 손을 앞으로 뻗는 느낌을 더 느낄 수 있어요!
필라테스 대표 동작 중 하나인 Hundred를 하기 전에 이 동작을 먼저 연습해봅시다 :)



[준비자세]
누워서 두 다리는 테이블탑 포지션, 양 손에는 스트랩을 걸어 어깨 바로 위에 손목이 오게 앞으로 나란히 해서
스트랩이 느슨하지 않게 어깨와 귀가 멀어진 상태로 준비합니다.

[동작순서]
내쉬는 호흡에 팔을 아래로 뻗으면서 상체를 들어올립니다.
마시는 호흡에 시작자세로 돌아옵니다.

[목적]
복부 강화
어깨 신전근 컨트롤

[주의사항]
손목이 꺾이지 않게 주의합니다.
어깨가 말리지 않게 주의하며
내려갈 때 스프링에 저항해 복부 힘으로 버티며 천천히 내려갑니다.

이 동작을 제대로 수행하고 Hundred 동작으로 넘어가봅시다~
복부에 힘이 없어 고민이신 분들 홍대 이지필라테스로 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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