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 이지필라테스
  • 이지EMS Studio 인천 아시아드점
  • 이지PT샵
  • 회사소개
  • 프로그램
  • 동영상
  • 체험후기
  • 무료시험신청
  • Q&A
로그인 회원가입
 
작성일 : 20-08-10 16:51
[이지필라테스 홍대점] [홍대이지필라테스] 리포머에서 내전근을 강화하는 동작 Frog
  글쓴이 : 이지필라테…
조회 : 241  


안녕하세요~ 이지필라테스 강사 Grace입니다.
이번에는 리포머에서 허벅지 안쪽을 강화할 수 있는 Frog 동작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준비 자세
리포머에 누워 발에 스트랩을 끼고 뒤꿈치끼리 붙여서 발을 V자 모양을 만들고 무릎은 구부려서 어깨너비 정도로 벌려 고관절은 외회전한다.


동작 순서
내쉬는 호흡에 뒤꿈치끼리 떨어지지 않게 무릎을 펴내서 다리를 사선으로 뻗는다.
마시면서 무릎을 구부려 시작자세로 돌아온다.


운동 목적
고관절 내전근 강화
슬관절 신전근 컨트롤
골반 요추 안정화


주의사항
고관절 외회전 상태를 유지한다.
무릎을 가슴까지 당겨오지 않게 주의한다. 
골반과 요추가 움직이지 않게 중립 상태를 유지한다.



8월 프로모션 진행하고 있으니 여름이 끝나기 전에 건강한 몸을 원하신다면

홍대 이지필라테스를 찾아오세요~! 


상담문의

02-337-2900

카카오플러스친구

이지필라테스홍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