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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07-09 17:35
[이지필라테스 홍대점] [홍대이지필라테스] 굽은 등을 펴주는 Swan Prep 동작
  글쓴이 : 이지필라테…
조회 : 363  

안녕하세요~ 이지필라테스 강사 Grace입니다.

오늘은 바렐에서 굽은 등을 신전시키는 Swan Prep 동작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난이도가 높은 Swan 동작을 하기 전에 Swan Prep을 먼저 실행하면 Back Extensor 근육을 더 쉽게 느낄 수 있습니다!


준비 자세
바렐 위에 골반이 닿게 엎드리고 뒤꿈치끼리 붙여 V자를 만들어 사다리에 뒤꿈치를 걸쳐놓고 양 손은 뒤통수에서 깍지를 낍니다.


동작 순서
1. 마시는 호흡에 경추에서부터 척추를 길게 신전하며 다리에서 사선 일직선이 될 때까지 올라옵니다.
2. 내쉬는 호흡에 몸통이 흔들리지 않게 팔을 귀 옆에서 나란히 사선으로 뻗습니다.
3. 마시는 호흡에 팔꿈치를 굽혀 손을 다시 뒤통수로 가져오고
4. 내쉬는 호흡에 배꼽부터 차례대로 내려오며 마지막에 고개가 떨어집니다.
 

운동 목적
Back Extensor 강화
몸통 안정화


주의사항
턱이 들리거나 고개가 너무 떨어지지 않게 뒷목을 길게 유지합니다.
치골로 바렐을 누르고 복부 힘이 풀리지 않게 유지하여 아래 허리가 과하게 긴장되지 않게 주의합니다. 



상담문의

02-337-2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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