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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05-09 15:10
[이지필라테스 홍대점] [홍대이지필라테스]상체 전면 및 상지근육 강화 시켜주는 동작 'Hug a tree'
  글쓴이 : 이지필라테…
조회 : 490  


안녕하세요~ 이지필라테스 홍대점 Chloe입니다.

오늘은 리포머에서 상체 전면 및 상지근육을 강화시켜주는 동작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상체의 라인을 예쁘게 만들고 싶으신 분들에게도 아주 좋은 동작이예요.


그러면 영상을 보면서 동작을 함께 따라해볼까요~~


준비자세.

양반다리로 숄더바에 엉덩이를 붙이고 앉아서 양 손에 스트랩을 잡아주세요.
손바닥이 앞을 향한 상태에서 양손을 옆으로 나란히 벌려주세요.이때 팔을 어깨 높이 정도로 들어올리고 손목은 길게 유지해주세요


동작순서
호흡을 마시고 준비
내쉬는 호흡에 양팔을 수평으로 모아 두 손을 몸의 중심을 향해서 가지고 오세요.(큰 항아리를 안듯이)
마시는 호흡에 천천히 스프링의 Tension을 조절하며 제자리로 돌아오세요. 한번에 힘을 훅 풀지 않게 주의해주세요!!


주의사항
동작을 하는 동안 복부의 힘을 유지한 상태로 몸통이 앞뒤로 움직이지 않게 해주세요.
팔을 모아올 때 어깨가 앞으로 과도하게 말리지 않도록 신경써주세요.
어깨와 귀 사이의 간격은 항상 넓게, 가슴을 길고 넓게 펼친 느낌을 유지해주세요.
견갑골 사이는 벌어지거나 모아지지 않게 안정화를 시켜주세요!
목과 어깨에 긴장이 가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운동목적
상체 전면 및 상지 근육 강화
몸통 안정화
견갑골 안정화
골반 기저근 및 복부 심부근 활성화


몸통의 안정성을 확보하면서 상체 전면 및 상지 근육을 강화시켜주는 동작 hug a tree 다함께 해보아요!



상담문의

02-337-2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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