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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6-09-12 14:42
[이지필라테스 홍대점] 둔근과 척추기립근 강화를 위한 동작
  글쓴이 : 이지필라테…
조회 : 1,893  


안녕하세요~ 

이지필라테스 강사 샤인입니다

오랜만에 동작영상을 올려봅니다

오늘은 기구 barrel 에서 하는 back extension 동작을 포스팅 해봅니다



 이동작은 힙신전근 강화, 척추기립근 강화,

말린어깨 개선에 도움이 되는 동작입니다






먼저 바렐의 아크에 엎드려 골반을 고정시켜 줍니다

두다리를 레더에 고정시켜 놓고  


뒷꿈치로 레더를 밀어내듯 길게뻗어 둔근의 힘을 유지 합니다


양손은 모아 가볍게 이마위 터치하며 척추를 신전시켜 올라옵니다

이 때 양팔을 바깥쪽으로 원을 그리듯

다리 쪽으로 길게 뻗어내려 어깨를 활짝 열어줍니다


다시 상체를 숙여 원위치로 돌아옵니다


어깨의 과도한 긴장, 요추의 과신전 주의하며

몸통이 사선으로 길어지는 느낌을 유지해 줍니다